아동자연·숲교육연구(가칭)1, 창간호 논문모집안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hildren Nature Forest Education

 

 

한국아동숲교육학회의 학술지 아동자연·숲교육연구(가칭)1217일 발간되는 창간호를 시작으로 3회 논문발간을 예정하고 있습니다.

 

1권 제 1(창간호) 논문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투고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, 논문투고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논문투고 방법

 

1. 한국아동숲교육학회 온라인 투고 홈페이지 http://forest-education.or.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.

2. 한국아동숲교육학회 홈페이지의 논문투고-발간규정, 투고 및 게재 규정, 투고 논문 작성 규정, 연구윤리규정에 맞추어 투고합니다.

3. 원고 마감: 2016125(월요일) 09:00까지이며 논문 투고는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므로 마감 시간 이후로는 접수하실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5. 논문투고 신청서는 홈페이지(공지사항 하단에 첨부)에서 다운 받은 후 작성하셔서 투고되는 논문과 함께 송부 부탁드립니다.

    그 외 논문 투고 및 편집에 관련한 문의 사항은 학회 이메일 (childrenforestedu@gmail.com)이나 편집간사 선생님께로 문의바랍니다.



다 음

 

학술지명 : 아동자연·숲교육연구(가칭)1, 1(창간호)

 

접수마감 : 2016125(월요일) 09:00까지

 

발간일자 : 20161217(한국아동숲교육학회 동계학술발표회와 맞춰 발간 예정)

 

논문투고 대상

- 투고논문의 모든 저자는 반드시 본 학회의 회원이어야 하며, 회원이 아닌 경우 먼저 학회 가입을 요망합니다. (창간호는 심사료가 면제 됨을 알려 드립니다)

 

논문주제

- 원고의 주제는 아동, 자연, 숲에 관련된 논문으로서 전공분야의 독창성 있는 우수한 연구 논문으로 제한하며,

   다른 학회지나 출판물로 발표되지 않은 미발표 논문을 원칙으로 합니 다.

 



   회원님들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편집위원장 정대현 (총신대학교 유아교육과 교수)

편집간사 임희수 (총신대학교 박사과정, 010-8761-9596)